사업내용

Business Contents

도자기 판매사업

자연의 본질과 사람의 심성이 그대로 드러나게 하려는 정신이 스며든 한국 도자기를 아시아 지역뿐만아니라 전 세계에 알리며 수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도자기의 최절정인 요변천목의 제조기법을 찾아내고 그 신비함을 알리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국과 중국, 일본은 영향을 서로 주고받으며 도자기를 만들었지만, 각각 다른 미감과 의식을 갖고 있고, 중국과 일본도자기는 상상력이 발휘된 추상적인 소재나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 장식, 또한 화려하고 현란하며 복잡하기도 한 장식이 많고 주류를 이루었다면, 상대적으로 한국은 표현방법이 크게 달라 신비로운 유약을 씌운 고려청자와 자유분방하고도 현대적인 장식의 분청사기, 유교의 이념을 바탕으로 절제와 단순화의 미학을 형태와 색으로 완성한 조선백자가 그 특징을 대변해 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한국 도자기를 전세계에 알리고 있습니다.


들깨기름(Perilla Oil) 판매사업

볶지않고 한번만 짠
진짜 생들깨기름

생들깨기름은 농촌진흥청 국립식량과학원에서 개발한 착유에 특화된 들깨 종자 ‘다유’를 이용하여 산화방지제 및 첨가물이 전혀 없는 100% 들깨유로 인체에 유해한 물질이 없고, 식물성 오메가-3가 풍부하여 현재 일본, 대만, 싱가포르 등 세계로 나가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생들깨기름’으로 발돋움 하고 있습니다.
2015년 농식품 수출유공자 정부 포상(국무총리)과 함께 농림축산식품부가 지정하는 신지식농업인 375호(들깨 분야 1호)가 되었고, 2016년 농식품 파워브랜드 장관상 수상, 2016,2017,2018년 세계우수미각상 iTQi 별2개 연속 수상, 2016년 농림부와 문체부가 선정한 우수문화상품 지정 및 산.자.부가 선정한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을 지정 받으며 대한민국 1등 생들깨기름, 대한민국의 우수문화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369삼(369 Ginseng) 판매사업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건강한 생활 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선도하는 신 개념 흑삼 기업

369삼은 수삼의 증포(찌고 말림)를 조절하여, 사포닌의 전이 현상을 일으켜서 극대화시키므로 자연 상태에서만 많이 함유되어 있는 사포닌 종류를 우리 몸에 필요로 하는 다양한 사포닌으로 변화시킵니다.
이에 수삼의 증포(1회~9회)를 통해서 사포닌의 전이과정을 조절하여 다양한 형태로 가공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하였습니다.

그리고, 1~9회의 증포중에 3증 3포를 3, 6증 6포를 6, 9증 9포를 9라 하고, 합하여 "369삼"이라 하였습니다.